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0일 경북 안동 가톨릭 상지대서 GBR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 연자로 백상흠 원장이 나서 GBR의 기본개념과 Cti-mem을 활용한 다양한 임상증례와 노하우를 전달했다.

이날 연수회 첫 시간에는 GBR 기본개념을 바탕으로 진단과 수술, 재료선택, 시술 후 관리 등의 내용을 자세하게 설명했다.

이어 두 번째 시간에는 구체적인 임상증례 소개에 집중했다. 특히 치조골 이식술, 상악동 이식술 등 각 증례에 따른 적절한 술식의 선택과 합병증 예방처치 방법에 대한 내용을 전달했다.

이번 GBR 연수회에는 지역 치과의사 20여명이 참석하여 강의를 수강했다. 강의 후엔 네오바이오텍 Cti-mem을 활용한 시술 팁과 케이스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수강생들은 또 궁금한 질문을 중심으로 연자와의 유용한 토론의 장을 펼치기도 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앞으로도 지방 중소도시 등 각 지역에 맞게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 일환으로 오는 4월 14일에는 서울 강남 닥터허치과서 세미나가 열린다. 이날 세미나는 ‘엑소덴을 활용한 감염관리 및 예방치과 활성화’와 ‘심사조정 잘되는 항목 살펴보기’ 주제로 라이프온 이형기 부사장과 현미향 소장의 강의가 펼쳐질 예정이다.

세미나 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네오임플란트 강남지사 전화(02-6925-285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