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Cho’s instrument kit 개원가서 인기 … 임플란트 초보자 구매문의 크게 늘어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해 출시한 ‘Dr. Cho’s instrument kit’가 임플란트 시술 초보자들에게 쉽고 안전한 기구로 각광을 받고 있다.

시중에 많은 임플란트 시술기구가 출시되어 있으나, 임상 경험이 부족한 치과의사들은 제품선택에 어려움을 겪는다. 오스템이 판매하고 있는 Dr. Cho’s instrument kit는 이러한 임플란트 초보자들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다년간 임플란트 임상 경험이 풍부한 임상의들의 의견을 취합해 최적의 시술용 기구들로만 조합된 이 키트는 Minesota Retractor, Periosteal elevator 등 10종의 기구로 구성되었다.

이 중 Minesota Retractor는 제품을 잡는 부분이 날카로워 기존 기구들과 달리, 손잡이를 구부려 부드러운 연마가 가능하다. 따라서 장시간 사용에도 피로도가 적다.

Periosteal elevator도 MOLT9 등 기존 제품들에 비해 양쪽 날의 폭이 좁은 P24G 제품을 채택하여, 섬세하고 정밀한 시술을 도와 준다.

이밖에도 키트 안엔 가는 봉합사를 잘 잡을 수 있는 Needle Holder, 내면 돌기가 없어 연조직 상처를 입히지 않는 ADSON Forcep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다.

1년의 무상 품질보증 기간이 있어 불량 발생시 신속한 교환처리가 가능하며, 엄격한 사후관리 또한 보장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Dr. Cho’s instrument kit는 기획부터 유명 임플란트 임상의들의 의견을 모아 개발된 키트”라며 “높은 편의성과 합리적인 가격, 확실한 사후관리 덕에 임플란트 초보 임상의들로부터 구매문의가 많다”고 밝혔다.

Dr. Cho’s instrument kit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 전화(070-7016-462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