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24~25일 양일간 서울 AIC연수센터서 ‘OneGuide Course’ 예정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24~25일 양일간 서울 가산동 AIC연수센터서 OneGuide Seminar ‘Digital Guided Surgery Course’를 진행한다.

<이인우 원장>

이번 코스 디렉터로는 이인우 원장이 나서고, 패컬티는 연제웅 원장이 맡는다. 이번 코스 프로그램은 OneGuide 소개와 사용방법으로 시작된다. 이어 부위별 수술요령에 대한 이론, 실습으로 커리큘럼이 구성되었다.

OneGuide 시스템은 드릴링 횟수 단축을 통해 임플란트 시술의 편의성을 높였다. 기존 제품들과 달리 드릴의 측면 진입이 가능하여, 시술의 편의성이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악간이 좁아 입을 크게 벌리기 어려운 환자에게 적용이 쉽다.

아울러 흔들림 없는 정교한 드릴링과 뛰어난 Heating 안정성으로 1,200rpm의 고속 드릴링에도 Bone Heating 우려가 없다. 또 하나의 Template로 3.5/4.0/4.5/5.0 등 모든 직경의 픽스처 식립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에선 수강생들이 원하는 이론과 실습을 동시에 제공해 매우 효과적인 임상노하우를 전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번 OneGuide 코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 전화(070-4394-991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