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기능 탑재로 사용자 만족도 상승 … 출시기념 특별프로모션 3월까지 진행

오스템임플란트가 교정전문 소프트웨어 ‘V-Ceph 8.0’ 버전을 새롭게 출시하였다.

이 프로그램은 악교정 수술과 교정치료 진단 지원, 치료계획 수립, 치료결과 평가, 성장 예측 등 대표적인 기능을 갖추고 있다. 악교정 수술이나 치아교정의 치료결과를 예측 가능하게 해주어 다양한 임상서 활용되고 있으며, 초보 임상의들도 사용이 쉽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V-Ceph의 가장 큰 특징은 사용자 중심의 간편한 UI다. 환자의 엑스레이 이미지 상의 주요 연조직 계측점을 표시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측정이나 분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스와이프 기능을 이용하여 간단한 마우스 조작으로 쉽게 교정치료와 수술 후 모습을 환자에게 보여줄 수 있다. 또한 악교정 수술이나 교정치료의 모습을 동영상으로 저장할 수 있어, 원활한 환자 상담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V-Ceph 8.0의 3D Face와 Grid View 기능은 보다 효과적인 서포트를 가능케한다.
3D Face 기능은 스캐너 장비 없이도 환자의 정면사진과 측면사진 2장만으로 3차원 환자의 사진을 만들 수 있다. 이는 고가의 장비 없이 치료계획과 치료결과 평가는 물론이고, 환자 상담에 용이하다는 장점을 의미한다.

Grid View 기능은 환자의 정면사진서 좌우측 동공에 랜드마크를 찍어 나타나는 격자선으로, 좌우 비대칭을 평가해 정확한 치료계획 수립을 도와준다.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V-Ceph 8.0을 이용해 계측중인 모습>

이밖에도 이 제품은 상담기능 접근에 대한 사용자 편의성을 크게 향상시켰다. V-Ceph 8.0은 마우스 커셔를 창에 올리면 사진을 닫지 않아도 단축버튼이 생성되어 사진이 바로 오픈되는 등 편리하다.

한편 오스템은 3월말까지 V-Ceph 8.0 출시와 창립 21주년 기념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기간 신규고객에겐 구매비용 25%를 할인해주고, 기존고객이 하위 버전 사용시 업그레이드 비용 50%를 할인해 준다.

제품이나 특별 프로모션에 대한 사항은 오스템 전화(070-7016-4577)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