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Bur) 할인하고 전용 핸드피스는 공짜 … 증정품 감안시 1개당 7천원
명성OMS 100세트 한정 할인 프로모션 … 투명교정-보철 마진확보에 유용

명성OMS(대표 오원장)가 OMS Auto Stripping Bur 50개를 75만원에 할인 프로모션 한다. 이번 프로모션서는 100세트 한정으로 정상가 90만원(50개) 제품을 17% 할인된 75만원에 판매한다.

여기에 구매고객에겐 Strip 전용 핸드피스(정가 38만원)와 Strip 팁 스탠드(5구형), GAUGE, Push Button 등 총 40만원이 넘는 푸짐한 증정품이 제공된다. 결과적으로 OMS Auto Stripping Bur 50개를 35만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OMS Auto Stripping Bur 1개를 할인가 기준 1만5천원, 증정품 감안시 7천원에 구매하는 것이다. 수입산 Auto Stripping Bur의 팁 1개당 가격이 4~5만원 달하는 것을 고려하면 말 그대로 파격적인 할인이라고 할 수 있다. 소비자 입장에선 양질의 제품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명성OMS는 할인 폭이 큰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OMS Auto Stripping Bur는 전용 핸드피스에 끼워 치간을 삭제하여 공간을 확보하는데 매우 유용한 제품이다. 주로 투명교정 진료시 많이 사용되지만, 보철치료에도 마진확보에 활용도가 높다.

OMS Auto Stripping Bur는 명성OMS서 직접 제조하는 제품으로 경쟁제품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하다. 이 제품은 블레이드에 홈을 파고 요철형태로 제작된 프레임에 끼워 압착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었다. 이에 따라 수직으로 가해지는 힘에 강하고 휘어지게 삽입하는 경우에도 단단하게 고정되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수입 경쟁제품이 3-4회 사용 후 날이 빠진다면 이 제품은 10회 이상 사용해도 문제가 없다.

삭제력과 관련된 탁월성 검증도 이미 마쳤다. 기본적으로 Auto Stripping Bur는 블레이드 표면에 공업용 다이아몬드를 고르게 접착시키는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 분야다. 제조사 명성OMS는 이 분야서 40년 경력을 지닌 전문가를 채용할 만큼 기술력이 뛰어나다. 접착된 다이아몬드의 입자 또한 날카롭게 형성되어 뛰어난 삭제력을 구현했다는 평가다.

기존 유럽식 마이크로미터 단위 뿐 아니라 한국식 mm단위를 채택하여 치과서 사용이 편리한데다, 0.1부터 0.4까지 0.1mm 단위로 제품규격을 세분화하여 정밀한 작업이 용이하다. 또한 다이아몬드 코팅이 한쪽 면만 돼있는 단면 제품도 보유하고 있어 여러모로 유용하다.

명성OMS서 진행하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2-777-534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