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7월 9일 세미나 열고 상병명 매칭법 등 상세히 소개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은 오는 7월 9일 서울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서 ‘보험청구 시간 다이어트 하세요’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는 효율적인 보험청구로 시간을 절약하는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평소 보험청구에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문제로 고민해 왔던 원장이나 직원에게 꼭 필요한 세미나로 알려져 있다. 연자로는 정미 치과보험전문컨설턴트가 나서 4시간 강의를 맡는다.

연자로 나서는 정미 컨설턴트는 탁월한 상병명 매칭법으로 삭감 없는 보험청구 노하우가 많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인물이다. 브레인스펙은 이번 세미나서 청구시간을 절반으로 줄이는 청구프로그램 세팅법 등을 그대로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보험세미나서는 △각 진료항목에 따른 상병명의 매칭법 △복잡한 상병명 간단히 정리하기 △고수만의 보험청구 검토법 △보험청구 검토시 반드시 체크해야 할 리스트 공개 △스마트한 청구프로그램 세팅하기 등을 자세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강의를 맡은 정미 연자는 “최근에는 모든 치과에서 보험청구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으나, 막상 많은 치과에선 아직도 주먹구구식으로 청구가 되고 있는 게 현실”이라며 “이번 세미나는 철저하게 실무위주로 진행되어 평소 가려웠던 보험청구 애로사항을 시원하게 해결해주는 강의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연자의 말처럼 이번 세미나는 보험청구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이는데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 여기에 평소 잦은 삭감으로 고민이 깊었던 치과에 해결법을 제시하는 강의가 될 것이다.
세미나는 보험청구를 효과적으로 하고 싶은 치과 관계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상병명 매칭을 쉽게 하고 싶은 사람이나 보험청구 시간을 줄이고자 하는 치과에게 유용한 세미나로 기대된다.

등록 및 세미나문의는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brainspec)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