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이 달의 신제품
오스템, 대용량 인상재 ‘HySil Auto’ 출시빠르고 정확한 인상재 Auto Mixer ‘Hymix’도 주목


패키지로 함께 구매시 할인혜택도 제공
오스템임플란트가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인상재 ‘HySil’의 대용량 라인을 추가로 선보였다.
‘HySil’는 그동안 우수한 친수성, 빠른 경화시간, 품질 안정성 등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개원의들에게 호평을 받아 왔다. 우수한 친수성으로 혈액이나 타액이 있어도 구강 내 미세부위까지 잘 흘러 들어가고, 빠르게 경화되기 때문에 변형 없이 정밀한 인상채득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지금까지는 점도와 적응증에 따라 다양하게 적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 Light body, Mono body, Heavy body 등을 50ml 카트리지 형태로 공급해 왔다”면서 “사용량이 많은 치과의 경우, Auto Mixer용 대용량 제품에 대한 출시 요구가 꾸준히 있었다”고 이번 대용량 제품 출시이유를 설명했다.

이번에 출시된 대용량 인상재 ‘HySil Auto’는 Auto Mixer용 Mono body, Heavy body로, 380ml 대용량 타입이다. 50ml 카트리지 제품을 따로 구매하는 것 보다 30% 수준의 비용절감 효과가 있다.

기존에 점도가 높은 Mono body, Heavy body의 경우, 카트리지를 디스펜서 건에 장착해 사용해야 하다 보니 많은 악력이 요구되어 힘들고 작업시간이 길어지는 단점이 있었다. ‘HySil Auto’는 Auto Mixer 장비로 트레이에 자동으로 주입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하고 작업시간도 훨씬 단축되는 효과가 있다.

한편, 오스템은 대용량 인상재와 더불어 Auto Mixer 장비인 ‘HyMix’도 출시했다. ‘HyMix’는 재료 배출속도가 분당 150ml로, 10초 만에 전악 트레이 주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기포발생 없이 균일하게 혼합되어 작업효율성이 매우 높다.

인상재 특성에 따라 경화시간을 알람으로 설정할 수 있어 별도의 타이머도 필요 없다. 오스템 관계자는 “30초 간격으로 최대 8분까지 알람을 설정할 수 있고, 외부 환경에 따라 사용자가 임의로 경화시간을 조정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타사 제품 대비 무게가 70%에 불과해 이동이 편리하고 크기도 40% 가량 작아 공간활용도가 높다. 믹싱 팁도 15개까지 저장 가능하고, 카트리지 호환성도 매우 우수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현재 Hysil Auto와 Hymix 패키지 구매 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우수한 품질의 인상재와 장비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9613)으로 하면 된다.

박준응 기자  pje@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준응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