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시 Disposable 3Way Syringe Tip 1박스 추가증정

디맥스 새봄맞이 할인 프로모션 … 한정수량 재고 소진시 조기종료

디맥스(대표 한동훈)가 봄을 맞아 중국 Denfac社 대표 카바이드버 FG330을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카바이드버 FG330 100개(벌크포장)를 정가 20만원(개당 2천원)서 할인가 12만원(개당 1천2백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 구매시 Disposable 3Way Syringe Tip 1박스(250개입, 5만원 상당)도 추가로 증정한다.
온라인쇼핑몰이나 소매상에서 판매되는 카바이드버가 일반적으로 개당 2천5백원 수준에 판매되는 것을 감안하면, 파격적인 프로모션이 아닐 수 없다.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제품은 중국 업계 1위에 빛나는 Denfac社의 제품으로 강도와 절삭력에 있어 세계 유수의 제품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다고 정평이 나 있다. 최근 업계서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중국산 '웰메이드' 제품의 계보를 잇는 제품. 충분히 믿고 사용할 만하다는 평가다.

특히 탁월한 강도로 고속회전에 강한 저항력을 발휘해, 파절 우려가 적고 잘 닳지 않지 않는다. 그만큼 절삭력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교체주기 또한 넉넉하다. 커팅 디자인에 있어서도 최적화된 디자인을 구현해, 치핑이 거의 없으며 속이 시원한 절삭력을 자랑한다.

한동훈 대표는 “기존 수입제품과 비슷한 품질의 카바이드버를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국내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며 “물량이 부족해 한정판매로 진행되는 만큼 구매를 위해선 빠른 문의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