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소마트 ‘Black Friday Sale’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

오늘(16일)부터 23일까지만 진행 … 다양한 서브이벤트로 추가혜택도 제공

끊임없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대한민국 대표 교정전문쇼핑몰로 자리매김한 올소마트(www.orthomart.co.kr)가 올해도 어김없이 ‘Black Friday Sale’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23일까지 딱 8일간만 일부 품목을 제외한 대부분의 품목을 최대 85%까지 할인해서 판매한다. 행사기간 동안 행사품목에는 품목명 앞에 [블랙]이라고 표시된다.

최근 국내서도 ‘Black Friday’를 표방한 이벤트가 많이 늘었지만, 85%까지 확실한 할인폭을 보여주는 행사는 쉽게 찾기 어렵다. 올소마트는 ‘Black Friday’라는 이름이 가진 명성에 걸맞는 파격적인 할인에 더해 한정특가, 땡처리, 얼리버드 이벤트 등으로 행사기간 동안 올소마트를 찾는 유저들에게 추가적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한정특가의 경우, 이벤트 기간 특정 제품을 정해 한정수량으로 1+1+1에 판매하는 이벤트다. 땡처리의 경우에도 올소마트가 진행하면 무언가 다르다. 일반적으로 땡처리는 일반적으로 인기 없는 재고를 헐값에 넘기는 개념으로 인식되고 있지만, 올소마트는 연말을 맞아 그간 성원을 보여준 유저들에게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실제 임상에서 요긴하게 쓸 수 있는 품목들을 땡처리 품목으로 선정했다.

이와 함께 행사기간 동안 아쿠아픽 칫솔이나 리테이너 케이스를 할인가로 판매하고, 구매시 ‘병원명’과 ‘전화번호’를 무료로 인쇄해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칫솔의 경우 5백개 구매시 단가 780원으로, 1천개 구매시 단가 720원으로 각각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리테이너 케이스의 경우 200개 구매시 단가 9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치과서 원할 경우 필요한 내용을 컬러로 인쇄할 수도 있다.

이번 Black Friday선 카카오톡 친구추가만 해도 현금을 제공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얼리버드 이벤트가 그 주인공. 아침 9~10시에 올소마트 카카오톡을 친구추가한 후 올소마트 아이디를 전송하면 3천원을 바로 받을 수 있다.

각각의 이벤트 참여는 한 치과당 1일 1회만 가능하며, Black Friday 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부분교정 키트(Easyst 3×3)도 추가로 증정된다. 아울러 Black Friday 기간 동안 구매한 제품은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올소마트는 “많은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에 힘입어 올소마트 Black Friday가 교정계 대표적인 이벤트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파격적인 할인가에 더해 더욱 풍성하게 마련한 이벤트를 통해 교정의들이 즐겁고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덧붙여 “꼭 Black Friday가 아니더라도 언제든 올소마트를 찾으면 상시적으로 진행되는 여러 이벤트를 통해 만족스런 혜택을 얻어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번 Black Friday Sale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소마트(www.orthomart.co.kr, 1566-2854)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