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착형 심화과정 세미나 성황리 진행

메디트가 밀착형 Exocad 심화과정 세미나를 지난 9일 메디트 서울교육센터서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Identica Software에 대해 소개하고, 1:1 밀착형 실습으로 exocad 임상활용법을 전수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세미나선 먼저 김진영 대리(메디트 CAD/CAM Specialist)가 새로워진 Identica Software의 기능과 활용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Identica S/W의 일반 모듈, 멀티다이 모듈, 교정스캔기능 등 기능적인 측면을 집중적으로 조명하고, 그 활용법을 직접 시연했다.

이어 고동환 소장(INZ치과기공소)이 연단에 올라, Exocad의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했다. 또 전치부, 진지바 디자인, 커스텀 어버트먼트, 구치부 브릿지 디자인 등 전 과정의 Exocad 임상 팁과 시술노하우를 공유했다. 강연에 이어 참가자들이 스캔파일을 직접 편집해 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했고, 1:1 밀착형으로 실습이 진행되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았다.

마지막 연자로 나선 우창우 실장(연세치대병원)은 CAD/CAM의 활용분야, Model scanner와 IntraOral scanner의 특징 등을 설명하며, 참가자들의 Digital Dentistry에 대한 이해를 도왔다.

메디트는 “소규모로 열린 이번 세미나선 튜터들이 옆에서 직접 지도해주어 참가자들이 평소 갖고 있던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지역별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