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케이덴탈|DIA Link Abutment 출시

간단한 작은 아이디어가 치과계 미래를 만든다고 생각하고, 이를 실천에 옮기는 젊은 기업 에이치케이덴탈의 거침없는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에이치케이덴탈은 더블 락 어버트먼트에 이어 최근 DIA Link Abut ment를 시장에 출시했다. 에이치케이덴탈은 다양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픽스처와 어버트먼트의 정확한 Connection과 emergence profile까지 고려한 이상적인 맞춤형 어버트먼트를 출시하게 된 것이다. 기존의 단점으로 지적돼 온 탈락현상을 에이치케이덴탈만의 노하우로 방지현상에 대한 특허도 출원했다.

지금까지의 시스템은 링크와 어버트먼트를 접착, 본딩하여 제작하는 방식이었다. 젊은 기업 에이치케이덴탈이 내세운 방식은 어버트먼트 스크루로 고정하는 방식으로, 탈락이나 풀림에 강하다.

다이아 링크 어버트먼트만의 특징은 크게 네 가지로 볼 수 있다. 기성 메탈 어버트먼트의 형태적인 한계를 극복할 수 있고, 지르코니아 프레임워크 상 마진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더불어 환자 emergence profile 재현 가능과 기존 링크 어버트먼트 탈락현상을 극복했으며 스크루가 헐거워지는 등의 현상을 바로 잡았다.

이 모든 장점으로 임플란트 보철의 심미성과 강도를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

다이아 링크 어버트먼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에이치케이덴탈(031-926-339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