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덴탈코리아 9월 12~13일 세미나

▲ 박호식 소장
지르코니아를 다루는 치과기공사들은 수준 높은 치아형태 재현, 컬러링의 수준 한 단계 업그레이드, 스테인 테크닉 향상, 심미적인 치은 형성을 꿈꾼다.

하이덴탈코리아가 내달 12~13일 양일간 문래동에 위치한 디지털 교육센터서 지르코니아 심미보철의 모든 것을 파헤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세미나는 박호식 소장(대구 디나치과기공소)이 연자로 나서 그의 임상노하우를 가감없이 전달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첫날 오전엔 지르코니아 소구치와 대구치 싱글 컬러링, 중절치 싱글 컬러링, 진지바를 포함한 전치부 3-unit 브릿지 컬러링 데모가 이뤄진다. 오후시간엔 지르코니아 전치부 3-unit 브릿지 진지바 1차 빌드업이 이뤄진다.

이튿날엔 신터링 결과 확인으로 시작해 진지바 2차 빌드업이 이뤄진다. 이어 소구치와 대구치 싱글 스테인&글레이징, 중절치 스테인으로 wlsogd된다.

오후엔 컨투어링과 글레이징, 중절치 3D 스테인과 글레이징으로 세미나는 마무리 된다.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는 “캐드캠 시대의 대표적인 보철 지르코니아 풀 크라운에 대해선 모두가 컬러링의 중요성을 알고는 있지만 컬러링이 지르코니아 보철의 모든 것을 대변해주지는 않는다”며 “기본에 충실한 형태, 컬러링, 그리고 그 위에 더해지는 도재와의 하모니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심미보철을 추구한다면 어느 것 하나도 무시할 수 없다”고 이번 세미나의 중요성을 설명했다.

지르코니아 심미보철에 관심있는 모든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는 선착순 10명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하이덴탈코리아(02-779-859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