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일 하이덴탈코리아 초청코스

세라미스트의 세계적 거장 클라우스 뮈타티스 선생이 심미의 또다른 차원을 보여주기 위해 한국을 찾는다.

치기협 국제학술대회가 치러지는 기간인 오는 18일 킨텍스 6A홀선 지르코잔과 클라우스 뮈타티스 선생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이 펼쳐진다.

클라우스 뮈타티스 선생은 이날 행사에 그치지 않고, 20~21일 양일간 하이덴탈코리아 서울역 세미나실서 심미 코스를 가진다.

코스는 클라우스 뮈타티스 선생의 환영인사와 코스 프로그램, 연자 소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강의가 시작된다.

강의는 6전치 프레타우 브릿지의 디자인 고찰, 지르코잔의 프레타우 아쿠아렐을 이용한 특별한 컬러링 테크닉의 정수를 가감없이 소개한다. 이어 드라잉과 신터링, 소결된 구조물에 ICE 지르콘 세라믹 레이어링에 대해 강의한다.

이튿날 강의는 케이스 분석으로 시작된다. 이어 ICE 지르콘 세라믹을 이용한 레이어링을 완성하고, 다양한 스테인과 글레이즈 소성의 노하우를 풀어낼 예정이다.

하이덴탈코리아 관계자는 “대가와 함께할 수 있는 이번 특별한 기회는 치과기공사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코스는 유저와 비유저를 불문하고,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자세한 문의는 하이덴탈코리아(02-779-8597)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