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덴티 수술용 PF 글러브 ‘Maxitex’ 출시

9월 30일까지 전국 재료상서
론칭기념 3+1 프로모션 진행

메르스가 국내를 휩쓴 이후, 개원가서 교차감염 예방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 메르스 파동으로 경기가 완전히 얼어붙었던 지난 5~6월에도 위생용품과 감염관리 제품은 물량이 부족할 만큼 불티나게 팔렸다.

특히 환자에게 직접적으로 보여지는 마스크와 글러브 수요는 앞으로도 당분간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많은 개원의들이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의 품질과 가격을 갖춘 제품을 찾느라 분주하다.

프로덴티가 최근 새롭게 출시한 수술용 PF(Powder Free) 글러브 ‘Maxitex’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Maxitex는 철저한 품질관리로 안전한 수술을 지원한다. 수술용 글러브는 미세한 구멍 하나로도 수술방에서 심각한 교차감염을 초래할 우려가 있다.

Maxitex는 생산과정서 100% 핀홀 전수검사를 실시해 미세한 구멍을 철저히 잡아냈다. 

파우더 프리 타입으로 수술 중 파우더가 떨어지지도 않는다. 그만큼 위생상 깨끗하다. 부드럽고 유연한 재질로 착용감도 깔끔하다. 장시간 착용해도 전혀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다.

가격적인 부담도 적다. 기존 파우더 프리 타입 글러브는 우수한 품질에도, 파우더 타입 글러브에 비해 과도하게 비싼 가격을 책정해 일상적으로 활용하기에는 부담이 컸다.

이에 반해 Maxitex는 파우더 프리 타입임에도 기존 파우더 타입 글러브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을 책정했다. 판매가는 1박스(50쌍)에 4만5천원으로, 기존 파우더 타입 글러브 수준으로 고품질의 파우더 프리 타입 수술용 글러브를 사용할 수 있다.

현재 프로덴티는 성공적인 론칭을 기념해 3+1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보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프로덴티(02-365-0750)로 하면 된다. 구매문의는 기존 거래하고 있는 재료상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