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덱스서 기념 이벤트 마련

치과계 대표 구인구직 사이트로 자리매김한 덴탈잡(www.dentaljob.co.kr)이 회원 5만명을 돌파했다.

치과를 비롯해 치과위생사와 치과기공사, 간호조무사 등 치과인을 위해 특화된 치과계 전문 구인구직 사이트 덴탈잡은 지난 2001년 서비스를 시작한 후 올해로 15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덴탈잡은 최근 회원 5만명을 돌파했을 뿐 아니라 하루 평균 접속자 수 2천여명, 하루 평균 방문 횟수 1만여 건으로 회원 수만큼이나 많은 접속 횟수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업무별, 자격증별, 지역별, 역세권별, 직종별, 채용형태별로 다양한 검색기능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또한 구인구직 정보 뿐 아니라 구인, 구직 대상자간의 쪽지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는 ‘my 쪽지’, 고객이 원하는 채용소식, 인재소식을 스크랩하여 나중에 다시 볼 수 있는 ‘my초이스’, 덴탈잡 사이트 내에서 이력서를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는 ‘덴탈잡 온라인 채용시스템’ 등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뿐만 아니라 최근 치과계 이슈와 각종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덴탈매거진’과 치과/치과기공소 운영 시 이용할 수 있는 기본 문서를 비롯해 구직자들을 위한 이력서 양식을 제공하는 ‘문서서식’ 메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지난 2012년에는 덴탈잡 모바일 앱을 출시, 스마트폰으로도 구인구직이 가능할 수 있게 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덴탈잡은 성심성의껏 이력서를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 커피 기프티콘,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올해 말까지 진행 중이다. 또한 시덱스 덴탈잡 부스에서는 사은품과 함께 덴탈잡 5만 회원 돌파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