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III 임플란트, K3 유니트체어 인기

데모존·부대행사에도 참여율 높아

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가 YESDEX 2014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회선 TSIII CA, 이종골 이식재 A-Oss, 유니트체어 K3, 각종 KIT 등 임플란트, 재료, 장비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데모존도 인기였다. CAS-Kit, LAS-Kit, ESSET-Kit를 비롯해 교정 Screw, Paraller Guide, Gold Reciproc 등의 데모존을 마련해 직접 실습해 볼 수 있는 핸즈온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회서 가장 큰 관심을 끈 것은 단연 TSIII CA 임플란트와 유니트체어 K3다.

칼슘이온을 매개로 골융합 활성 에너지를 극대화시킨 TSIII CA 임플란트는 기존의 SA 표면처리의 장점을 그대로 살렸다. 더불어 골융합을 더욱 개선하기 위해 칼슘 이온으로 표면처리해 골융합 효과를 더욱 극대화한 제품으로 문의와 상담이 끊이질 않아 치과의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

유니트체어 K3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다양한 국내 전시회를 통해 이미 그 인기와 관심을 입증한 K3는 이번 행사장서도 단연 눈에 띄었다. K3의 수려한 디자인과 진료, 동선, 수술 등 진료환경의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시스템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오스템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전시선 오스템 브랜드와 개원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중점을 두고,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디지털 기자재 전시와 모든 치과기자재를 한 곳에서 관람과 실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했다”며 “참관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오스템의 위상과 기술력을 널리 알리는 성공적인 행사가 됐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