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일산 핸즈온 특강

탄탄하고 참신한 커리큘럼으로 각광을 받고있는 덴티움 일산 특강이 지난달 30일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특강은 강의와 실습이 함께 진행돼 시간적 여유가 부족한 치의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연자론 함병도 원장(카이노스치과)이 ‘Clinical strategy for failing and failed implants’를 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창동욱 원장(윈치과)은 ‘Ridge Splitting 잘 이해하기’를 주제로 내실있는 강의와 임상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의 노하우를 전수해 큰 호응을 얻었다.

각 연자들은 강연서 임상적 경험을 가감없이 전달해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했다.

아울러 지난 20일 창원서 펼쳐질 덴티움 포럼도 문의전화가 폭주할 정도로 큰 관심을 받았다. 잇따라 펼쳐지는 대구, 부산 포럼에 대한 호응도 큰 편이다.

최희수, 창동욱, 박원배, 이대희, 이동현, 함병도 원장을 비롯해 신상완, 김성훈, 이중석 교수 등 각 분야서 내로라 하는 전문가들이 총출동하기 때문이다.

덴티움선 성공적으로 진행된 이번 특강에 이어 오는 27일 대전, 내달 18일 목포, 11월 15일 수원서 핸즈온 특강도 진행할 예정이다.

지리와 시간적 제약이 있는 개원의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특강은 연자의 임상경험을 밑바탕 삼아 1:1 실습지도를 진행해 노하우와 실전 술식 경험을 쌓을 수 있는 탄탄한 커리큘럼으로 준비됐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