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SIDEX서 국내외 위상 확립 성공

디오가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09에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확고한 위상을 확립하는 한편 해외수출의 기틀을 마련했다.


이번 SIDEX에서 디오는 생체활성 및 골재생을 촉진하는 Brushite성분을 독일현지에서 이중 표면처리한 BioTite-H 임프란트와 임프란트 시술이후 골융합을 촉진하는 Osseo-Pulse, SOS KIT 등을 선보여 국내외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SIDEX 2009 특판으로 진행된 Kodak 9000 3D, Kodak RVG 5100로 구성된 1억패키지 상담과 해외바이어 특판 등을 펼쳐 참가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고, 부스 방문객 대상다트 게임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펼쳐 디오임프란트 상품권, 디오치약, 인상재, 항공카바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디오관계자는 “이번 SIDEX 2009 참가로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디오의 확고한 위상을 확립할 수 있는 기점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히고 “또한 해외 주요바이어 상담 이후 바로 본사 방문으로 이어져, 해외수출에 즉각적인 매출증대 효과까지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