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의 해외시장 개척 행보가 심상치 않다. 미국 및 러시아에서 펼쳐진 임프란트 관련 교육 홍보가 해당 국가의 치의 및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끌었기 때문이다.


덴티움 미국법인은 지난 4월 4일부터 13일까지 USC에 세미나를 진행했던 대만치의들의 요청에 의해 9일 대만의 Dr.Tuan을 포함한 15명의 치의들에게 회사소개 및 DASK Hands-on코스를 진행했다.


또한 22일부터 24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진행된 MOSCOW DENTAL EXHIBITION에 참석, IMPLANTIUM과 SuperLine, Sinus 전용키트인 DASK 및 rainbow™ System을 선보이는 등 종합 Implantology 회사의 면모를 과시, 참가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