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임영웅 콜라보로 ‘새로운 광고 온에어 기대감 고조’
김치치즈덴티스송 트로트 버전 … 7월 공식 광고영상 방영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미스터트롯 임영웅이 모델로 참여하는 대국민 미소캠페인 ‘김치치즈덴티스’ 뮤직비디오와 광고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광고는 5월 12~13일 양일간 경기도와 서울 모처서 CF와 지면광고 중심으로 촬영됐다. 특히 김치치즈덴티스송의 트로트버전 공개와 뮤직비디오 컨셉에 맞춰, 대형 무대세트와 최고의 음향장비가 동원되며 진행됐다.   

촬영현장은 실제공연을 방불케 할 만큼 긴장감이 넘쳤다고 전해진다. 모델 임영웅도 촬영시간 내내 프로의 면모를 확실히 보여줬다는 평가다. 실제로 춤과 노래로 공연무대가 연상될 정도로 집중도가 높았다.

현장에 참석했던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촬영은 무대와 댄서, 의상컨셉만 봐도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기에 부족함이 없었다”며 “특히, 공개된 무대 외에도 다른 느낌의 서브무대를 선보여 풍성한 영상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촬영된 덴티스×임영웅 콜라보 김치치즈덴티스 광고는 오는 7월 공식 방영된다. 이에 앞서 이번 달 중 광고영상과 뮤직비디오가 사전 공개될 예정이다.

5월 15일에는 현장 티저 광고가 일부 공개되어 큰 관심을 모았다. 이후로도 공식 SNS(인스타그램:dentissmile)를 통해 지속적으로 사진과 영상을 사전 공개해, 다양한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덴티스는 의료기기업체로서 국민의 건강과 행복에 대한 책임감을 전달하려 김치치즈덴티스 미소캠페인을 시작했다. 가수 임영웅의 광고모델 기용은 온라인을 통해 국민들과 더 많은 소통을 위한 선택이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임영웅과 90여명의 스탭의 노력과 땀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마무리 편집과정을 거쳐 최고의 광고가 선보이게 될 것”이라며 “치과계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