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치과계는 지금
부산지부, 홈페이지 회원고충처리센터 오픈카카오톡 채널도 개설 … 5월 15일부터 운영 나서 회원소통 기대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한상욱)가 지난 15일부터 카카오톡 채널과 홈페이지 회원고충처리센터를 개설하여 운영에 나섰다.

회원고충처리센터는 건강보험 관련 내용과 환자와의 의료분쟁, 의료사고 등 회원들의 고충을 상담하고 해결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회원들의 고충처리 민원은 홈페이지 로그인 후 신청란에 글 게재가 가능하고, 작성된 글은 익명 처리되어 신상을 보장 받는다. 또한 신청이 완료되면 해당 글은 본인과 관리자만 열람할 수 있다.

회원고충처리센터 조수현 센터장은 “고충처리센터 개설로 회원들의 고민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며 “대학, 학회, 경찰 등 유관기관의 협조를 받아 신속한 업무처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와 함께 부산지부는 회원 상대 일방향 공지안내서 탈피하여, 1:1 채팅기능 추가로 회원들과의 쌍방향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개설하였다. 양동국 홍보이사는 “카카오톡 채널 개설로 회원들의 문의사항 등 민원에 보다 신속하게 답변할 것”이라며 “회원들은 카카오톡서 ‘부산광역시치과의사회’를 검색한 후 채널 추가를 클릭하면 1:1상담에 나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