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덴컴퍼니, 저렴한 수리비용-신속한 서비스로 인기 … 추가 20% 할인이벤트도 펼쳐
주수구 점검-오일링 세척 등은 무상으로 제공 … 무상 A/S 기간은 6개월 보장으로 업계 최장

제이덴컴퍼니(대표 유승조)가 치과용 핸드피스 수리업체 강자로 떠올랐다. 최근 동네치과에선 고장난 핸드피스를 무작정 교체하기 보단 수리해 재사용하는 경우가 크게 늘었다.

이 같은 변화는 핸드피스 전문 수리업체 증가로 이어졌다. 그렇다고 모든 핸드피스 수리업체 서비스가 만족스럽지는 않다. 검증 안 된 업체에 맡기다보면 제대로 수리 되지 않아 분쟁이 발생하는 사례가 종종 있다.

핸드피스 수리비용도 문제다. 이로 인해 상당수 치과들은 카트리지 교체보다 베어링만 바꾸는 임시방편 수리가 많았다. 이는 카트리지 교체비용이 부담스러웠기 때문이다. 특히 중국산 저가 핸드피스가 주류를 이루면서 수입 카트리지 비용은 더 비싸게 인식되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고민을 한 방에 해결하고 나선 업체가 제이덴컴퍼니다. 이 업체는 ‘저렴한 핸드피스 수리비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해 왔다. 실제로 제이덴컴퍼니는 치과용 핸드피스 수리업체 중 성장세가 가파르다. 그만큼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반증이기도 하다.

이 업체의 성장 배경으로 ‘개원가에 부담 없는 수리비용’을 첫 번째 비결로 꼽을 수 있다. 제이덴컴퍼니는 의료기기 수리업 등록업체다. 믿고 맡겨도 된다는 의미다. 수리비용은 타 업체에 비해 크게 저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 유승조 대표는 “충분한 재고부품 확보로 핸드피스 수리비용은 최대 60~70% 저렴하다”며 “그렇다고 수리기간이 길지 않아, 한 번 의뢰한 치과에선 지속적으로 거래를 할 만큼 만족도가 높다”고 강조했다.

제이덴컴퍼니가 가장 강점이 있는 수리분야로는 ▲핸드피스 소음 진동 ▲버 빠짐 현상 ▲주수 불량 해결 ▲치아 삭제력 저하 ▲버 회전 불량 등을 꼽는다.

수리 핸드피스 무상 A/S 기간도 6개월 보장으로 긴 편이다. 6개월 무상 A/S 기간은 핸드피스 수리업계선 최장기간에 속한다. 이 기간 문제가 발생하면 무료로 다시 신속한 서비스가 이루어진다.

또한 수리를 의뢰한 핸드피스는 모두 오일링 서비스가 제공된다. 주수구 점검이나 수리 역시 무상으로 지원해 준다. 서울이나 수도권 치과는 방문 픽업서비스가 제공되며, 첫 거래 치과에겐 소정의 사은품도 증정되고 있다.

이 같은 여러 혜택으로 한 번 수리를 의뢰한 치과는 지속적인 거래를 이어간다는 후문이다. 핸드피스 수리품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반영된 결과로도 풀이된다.

한편 제이덴컴퍼니는 특별이벤트를 펼친다. 지금까지도 핸드피스 수리비용은 저렴했으나, 추가로 수리비용을 더 할인해 주기로 했다. 이벤트 대상은 하이핸드피스, 로우핸드피스 모두 해당된다.

핸드피스 수리 의뢰나 자세한 사항은 제이덴컴퍼니 전화(070-7622-2716, 010-9030-271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