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레진 대비 진료시간 단축 … 상아질과 유사한 투명도로 심미성 뛰어나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6월 출시한 구치부 수복용 레진 ‘Tetric N Flow BulkFill’이 임상의들로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기구를 이용한 특별한 조작없이 낮은 점도로 와동을 빠르게 채울 수 있는 Tetric N Flow BulkFill은 보통의 점도를 가진 흐름성 레진 대비 진료시간을 절반 가량 줄일 수 있다.

기존의 흐름성 레진이 2mm를 채운 후 중합해야 했던 것과는 달리 Tetric N Flow BulkFill은 특허받은 광중합 게시재인 Ivocelin 함유로 4mm까지 한꺼번에 중합이 가능하다. 또한 상아질과 유사한 투명도로 심미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상아질 재현이 쉽다.

무엇보다 Tetric N Flow BulkFill은 IVA, IVB, IVW의 3가지 쉐이드 만으로도 거의 모든 구치부 케이스를 심미적으로 수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Tetric N Flow BulkFill에 구성된 monomer를 치아 굴절율에 최대한 가깝게 조정해, 주변 색과 닮아가는 카멜레온 효과를 극대화 시켰기 때문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기존에 출시된 1세대 흐름성 BulkFill 레진 제품들의 경우 여러모로 시장의 요구에 부족한 부분들이 있었다"며 "Tetric N Flow BulkFill은 2세대 흐름성 레진 중에서 최고의 제품"이라고 자신했다.

Tetric N Flow BulkFill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036)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