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신제품 Ridge Wider Kit 시장서 호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Narrow Ridge서 수평적 확대를 통해 임플란트를 쉽고 안전하게 식립할 수 있도록 돕는 Ridge Wider Kit를 출시해 시장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반적으로 Narrow Ridge 상황서 GBR시술과 Ridge Splitting 시술 중 경제적인 이유와 시술 난이도를 고려해 Ridge Splitting 시술이 많이 선호되고 있다. 이에 네오바이오텍은Ridge Splitting 시술을 안전하고 빠르게 할 수 있도록 Ridge Wider Kit를 고안했다.

Ridge Wider Kit는 Bone Trimmer, Ø1.5 Initial Drill, Stopper, Safe Disk, Bone Chisel, Bone Expander,Torque Ratchet, Ratchet Connector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주 구성품인 Safe Disk는 타사 제품과 달리 투명한 플라스틱 커버가 장착되어 있어, 시술과정서 환자의 구강환경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보다 안전한 Narrow bone 절삭이 가능하다.

직경은 Ø7.0, Ø10.0, Ø13.0㎜ 3종류가, 두께는 T0.35, T1.0㎜ 2종류가 각각 구비되어 있어 케이스에 맞춰 활용할 수 있다. Safe Disk는 절삭성능을 높인 Saw type을 별도 구성품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종류는 Non?saw type과 동일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