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SONICflex

팁 측면 스케일링 가능해 치석제거 효과 탁월하단 평가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판매하고 있는 ‘SONICflex’(제조사 KaVo)가 통증 적은 스케일러로 유저들로부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일반 초음파 스케일러가 24KHz의 고주파를 사용하는 것과 달리, ‘SONICflex’는 동력으로 압축공기를 사용해 6KHz 저주파 상태로 팁이 진동한다. 팁이 덜 진동하는 만큼 환자가 체감하는 통증과 소음이 매우 적다.

팁 측면으로 스케일링이 가능해 치석제거 효과가 매우 뛰어나고, 시술 후 시린 증상도 적다. 저주파에 맞는 팁 설계로 shank가 길고 가늘어 구치부 접근도 용이하다. 또 3단계로 파워조절이 가능하고, 진동크기가 다양해 환자 상태에 따라 진료할 수 있다.

사용이 편리한 것도 장점이다. Coupling에서 빛을 전달해 2만5천 Lux의 밝기를 제공하고, 구치부 스케일링, 정밀 프렙 등 다양한 시술 테크닉을 위한 선명한 시야확보가 가능하다. 아울러 KaVo社 고유의 플라즈마텍 코팅을 적용해 부식 등의 변질 우려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구조와 디자인으로 그립감이 뛰어나며, 고장이 적어 유지관리도 편하다.

또 ‘SONICflex’는 스케일링팁 4종을 포함한 다양한 48종의 팁을 추가로 제공해, 스케일링뿐만 아니라 치주치료, 근관치료, 보철치료, 임플란트 수술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KaVo 핸드피스 사용자라면 추가로 핸드피스와 튜브를 연결하는 Coupling을 별도 구매할 필요도 없어 경제적이다.

오스템임플란트는 “통증 없는 스케일링을 위해 SONICflex를 구매했다가 다양한 종류의 팁을 활용해 여러 치료에도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고 만족도도 높다”며 “현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만큼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자세한 제품 문의는 오스템임플란트(070-4394-5398)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