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아카데미 ‘조성근 원장 초청 현미경 엔도 핸즈온 진행’

11월 21일 광주지부 대강당서 펼쳐져 … ‘엔도치료 스트레스 제로’ 주제로 실습위주 세미나

2019-11-04     서양권 기자

드림아카데미가 오는 11월 21일 광주광역시치과의사회 대강당서 ‘스트레스 없는 엔도치료’ 주제로 핸즈온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 연자로는 조성근 원장이 나선다. 이번 조성근 원장 초청 엔도세미나는 실습 중심으로 펼쳐진다. 조 원장은 “엔도를 이제 시작했거나, 엔도 치료중 스트레스가 많거나, 나만의 프로토콜을 찾는 치과의사라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핸즈온 세미나서는 실질적인 엔도 제품들을 사용하며 실습이 이루어진다. 구체적인 실습제품으론 ▲대체 불가한 Coronal Flaring 파일 ONE FLARE ▲성형 파일의 수명을 연장하고 석회화된 근관에 최척화된 ONE G ▲근관형성 시간을 단축시켜 줄 ONE CURVE ▲초음파 이리게이션 ULTRA X ▲가성비 최고 근관장측정기+무선엔도모터 E-Connect S 등이 사용된다.

세미나가 열리는 11월 21일은 목요일로 평일이다. 세미나 참가자에겐 간단한 저녁식사와 다과가 제공된다. 또 사전등록자에겐 10만원 상당의 One Curve 혹은 2Shape starter Kit, 신제품 샘플 등이 무료로 증정된다.

등록비는 5만원이다. 사전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드림메디칼 전화(02-771-2111, 010-6206-0850)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