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앤비 ‘Symposium CM LOC’ 9월 24일 개최

신개념 임플란트 오버덴처 테크닉 소개

2016-08-19     박준응 기자

 

허중보 교수

에이앤비바이오메디가 ‘Symposium 2016 CM LOC’을 오는 9월 24일 대구테크노파크 벤처공장 지구관서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치과용 합금과 어태치먼트 제조 분야서 12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위스 Cendres+Metaux(산드레메토)가 새롭게 선보이는 신개념 임플란트 오버덴처 어태치먼트 ‘CM Loc’을 중심으로 임플란트 오버덴처 테크닉을 새롭게 디자인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심포지엄의 1부 강연은 윤수영 컨설턴트가 맡는다. 윤 컨설턴트는 1992년부터 치과, 성형외과 등 의료 전문 컨설턴트로 활약하며, 각종 경영세미나와 상담세미나서 활발한 강연활동을 펼쳐온 의료경영 전문가다. 이번 심포지엄선 ‘임상학(관상)으로 하는 명품 상담’을 주제로 높아진 환자 덴탈아이큐에 발맞춰 상담효율을 높일 수 있는 특별한 노하우를 공유할 계획이다.

이어 2부선 허중보 교수(부산치대병원)를 초청해 본격적으로 임상 강연을 진행한다.
허 교수는 이번 심포지엄서 △Pekkton! Its endless possibilities △임플란트 융합의치의 장점과 고려사항 △임플란트 융합의치에서 어태치먼트의 실패를 줄이는 방법 △CM Loc Attachment의 장점과 올바른 사용법 등을 다룰 예정이다.

에이앤비바이오메디는 “CM Loc은 임플란트 오버덴처의 특성을 적극 반영한 어태치먼트로, 독특한 각도 보상 기능을 활용한 임상 적용범위과 넓고 임플란트 보철에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날카로운 모서리 부분이 없어 간결하고 완만한 둥근 형태를 갖고 있으며, 마모저항성이 높고 보철물을 삽입 방향과 평행하게 세팅할 수 있어 사후관리가 매우 편하다”고 소개했다.

이와 함께 “이번 심포지엄은 신제품 CM Loc을 중심으로 개원의들이 임플란트 오버덴처 임상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 시간”이라며 “덴처보험 시대를 준비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심포지엄의 등록비는 치과당 2만원이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에이앤비바이오메디(1566-0728)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