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에즈메드 ‘美페이스 브랜드도 곧 런칭’

(주)에즈메드가 주최한 DDSmake 런칭기념 학술세미나가 지난달 22일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350여명의 치과의사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행사에선 오늘의 임플란트 대가들의 솔직한 현실 진단이라는 주제하에 서울치대 치주과 김태일 교수와 송명구 이대희서울치과 이대희 원장, 대구 미르치과 박광범 원장, 서울치대 구강악안면 외과 이종호 교수, 보스톤허브치과 허영구 원장, 웰치과 홍순재 원장, 부산 월드치과 엄승일 원장 등 7명의 전문가들이 강연에 나섰다. 또 의료관광을 주제로 열린 2부에서는 한국문화관광연구원의 유지윤 박사와 경희대 경영대학원 의료경영학과 최명기 교수, 롯데관광개발 유동수 사장 등이 나서 우리나라 의료관광의 경쟁력을 진단하고 해외환자 유치를 위한 전략적 방안을 제시하고, 서울치대 구강악안면외과 최진영 교수가 의료관광에 있어서서 턱 얼굴 심미치료의 역할에 대해 강연했다.
이번 행사는 주제와 강연방식을 참가 대상자 설문을 통해 선정했다는 점에서 특히 의미가 크다. 행사를 주관한 ㈜에즈메드 이대권 실장은 DDSmake와 관련,‘지금까지 진료와 병원 경영 과정에서 겪어왔던 여러 가지 어려웠던 점들, 특히 기자재와 물품 구매, 세미나, 민간보험 및 의료관광 도입과 같은 급변한 경영 환경 변화에 대해 주도적으로 대처해 보자는 것이 DDSmake 설립 취지’라고 설명했다
에즈메드는 DDSmake에 이어 곧 치과영역의 심미치료 브랜드인 美페이스 브랜드도 런칭시킬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