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러시아 Key Doctor초청 세미나 개최

덴티움 주최, 러시아 Key Doctor 초청세미나가 지난달 16일부터 20일까지 삼성동 덴티움 세미나실에서 러시아 지역의 Key Doctor들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GBR & Sinus의 Advanced Course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덴티움의 신제품 DASK의 핸즈온과 DASK을 사용한 역동적인 Live Surgery 통해 제품의 이해도를 높이는 한편 수원에 위치한 R&D Center 및 제노스를 방문, 덴티움의 다양한 제품 및 우수한 제품 품질 시스템에 크게 만족해했으며, 한발 앞선 한국의 Implant 기술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는 후문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내달 12일에 개최될 Dentium World Symposium 2009를 통해 국내외 모든 임상가들이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티움의 Sinus Intensive Course가 지난 달 4일부터 11일, 18일, 3주간에 걸쳐 삼성동 Dentium 세미나실에서 개최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정성민 원장(웰치과)과 이창균 원장(크리스탈치과)이 연자로 나서 진행됐으며 3주 동안 진행되는 동안 상악동 술식과 함께 DASK를 이용한 상악동 시술의 다양한 tip 등이 소개됐다.
 채수정 csj@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