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A에서 김영균 교수

서울치의학교육원(SIDA)은 지난 해 많은 치과원장들에게 주목 받았던 ‘최신 골이식술 세미나’를 바탕으로 김영균 교수의 두 번째 강의를 내달 8일 서울치의학교육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강의에서는 지난 강의에서 논의되지 않았던 임플란트와 관련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도있게 다가갈 계획이다.
각 커리큘럼에서 연자가 10~20분간 명쾌한 요약강의를 진행하고 참석자들의 사전질의를 바탕으로 토론방식의 강의로 진행되며, 참석자와 연자간의 활발한 질의응답 형식으로 보다 깊이 있는 고찰의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당일 답변하기 어려운 질문일 경우 추후 근거에 입각한 자료를 이메일을 이용해 수강원장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난 강의에 참석한 원장들은 “골이식술에 대해 궁금해 하던 부분들을 명쾌하게 해소하는 시간이었으며, 많은 치과원장들이 만족해하는 강의였다”고 평가함과 동시에 “연자의 성의있는 강의와 충실한 강의내용 등이 좋았다”고 전했다. 무엇보다도 “정기적으로 코스화 시켜 강의를 해 줬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많아 이번 강의에 대한 치과원장들의 기대가 높다.
이번 강의의 참석정원은 40명으로 사전에 미리 강의와 관련한 PPT자료를 배부한다. 사전질의 sida0333@naver.com으로 3월 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강의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전화(02-582-0333)와 e-mail(edu@sida.or.kr)로 문의하면 된다.

채수정 기자 csj@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