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코 40·41기 통합 수료식 가져

▲넥스퍼 아카데미 40· 41기 통합수료식
치과 코디네이터 전문 교육업체인 넥스퍼 아카데미에서 지난달 30일 40· 41기 통합수료식을 진행했다. 치과 전문 코디네이터 과정은 치과에 반드시 필요한 이미지, 서비스 매너, 치과 임상, 치과 실무, 치과 경영 등 총 다섯 가지 과정으로 진행 되며 이 과정들을 수료한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이번 수료식이 진행 되었다.
 넥스퍼의 관계자는 “매 기수마다 갖는 수료식이지만 언제나 아쉽다. 하지만 넥코들의 활약상을 접하고 원장님들에게 감사 전화를 받을 때 마다 우리의 교육방향에 대한 자부심으로 뿌듯함을 느낀다”고 말하며, “현재 실물경기침체의 어려움 속에 처해 있는 치과들에 보다 긍정적이고 전문적인 핵심인재가 필요할 때라며 이런 시기일수록 넥스퍼의 전문교육을 받은 넥코들이 빛을 발할 때”라고 덧붙였다.
넥스퍼 아카데미는 현 어려운 치과계의 상황에 맞게끔 보다 더 전문적인 인력을 배양하기 위해 전공자 및 경력자를 대상으로 하여 치과 실무에 더욱 강한 인재 육성을 목적으로 4월부터 ‘치과 전문 코디네이터 주말 과정’이 개강 예정에 있다. 이 과정은 현재 어려운 치과계의 상황을 이겨낼 수 있도록 임상 심화 전문 상담 과정 및 리더다운 마인드를 가출 수 있는 실전 전략 경영 과정 등이 보강된 실전 중심의 체계적인 심화 커리큘럼이 준비돼 있다.

채수정 기자 csj@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