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C ‘Total Implant Management Course’

오스템임플란트 AIC는 오는 8일부터 총 12회에 걸쳐 임플란트 외과, 치주, 보철의 전반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Total Implant Management Course’ 어드밴스드 과정을 서울 AIC센터에서 진행한다.
매회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내용을 총 정리, 임플란트를 처음 접하는 개원의는 물론 임상가까지 큰 인지도를 얻고 있는 AIC의 Total Implant Management 과정 중 이번 코스는 조용석 원장(앞선치과병원), 김세웅 원장(안암위드치과), 임세웅 원장(안암위드치과) 등 AIC를 대표하는 세 명의 디렉터가 공동으로 진행하게 된다.
특히 임플란트 치료시 외과, 치주, 보철에 대한 이해를 위해 3명의 디렉터가 분야별로 세분화한 임상을 11회동안 강연을 진행, 성공적인 임플란트 시술 성공 가이드를 제시할 전망이다.
이번 연수회에서 총 12회 중 11회 동안 조용석 원장은 ‘Hard Tissue Management’에 대한 이론 강의 및 실습을 진행하며, 실제 환자를 대상으로 한 Live surgery도 실시한다.
또한, 김세웅 원장은 ‘Prosthetic Management’를, 임세웅 원장은 ‘Soft Tissue Management’에 관한 다양한 케이스별 강의와 실습을 진행한다.
마지막 12회차에는 ‘Esthetic Management’에 대한 통합 강의로 세명의 디렉터가 동시에 참여하여 연수 참가자들과 함께 심미와 관련하여 평소 궁금했던 점에 대한 질의응답을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