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8월 8~16일 2주간 세미나로 노하우 전수
‘어떤 치과를 만들 것인가?’ 질문에 구체적 해답 제시
치과 매출관리, 직원 구인 등 개원에 필요한 솔루션 제공

병의원 컨설팅기업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검증된 시스템과 전문 컨설턴트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개원 솔루션을 제공한다.

브레인스펙은 오는 8월 8~16일 동안 매주 토요일(오후 7~9시)은 2시간씩, 매주 일요일(오전 10~13시)은 3시간씩 총 4회, 10시간에 걸쳐 줌(ZOOM)을 활용한 온라인 라이브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8회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개원단계서 가장 중요한 ‘어떤 치과를 만들 것인가?’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은 컨설팅 치과만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구축이 가능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한 후, 치과 전략에 맞는 고객분석과 진료계획, 상품 설계 등 관련 노하우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어 인테리어, 재무 설계, 장비 구입, 직원 구인, 교육 등 신규치과 개원에 필요한 모든 프로세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브레인스펙은 최근 경영 악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치과를 상대로 맞춤식 해법을 제시해 오고 있다. 또한 기존 개원가의 철저한 치과 매출과 환자관리 분석을 통해 의뢰치과 강점을 극대화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개원시절 컨설팅을 의뢰했던 치과들이 다시 한 번 마케팅을 맡기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이번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치과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면 코로나19 속에서도 충분히 경쟁력을 갖출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 성공개원 온라인 세미나 등록이나 자세한 내용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 채널(브레인스펙)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