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은 등급 카바이드 재질 사용으로 내구성 뛰어나
핸드피스 장착 시 진동 적어 … 강력한 삭제력 강점
FG 330 7팩 구매, 버블록-Fissurotomy-TDA 중 선택
넥 부러짐 최소 … 최소 삭제로 실란트, 레진치료 유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글로벌 ‘Top3 버 브랜드’ SS White 상품을 출시하고,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 White 버는 경쟁제품 대비 높은 등급의 카바이드 재질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핸드피스 장착 시 진동을 최소화시키는 생크와 블레이드 디자인을 적용, 삭제력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아 왔다.

이 업체는 160년 간 치과용 버를 제조해 온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까다로운 치과의사 기준에 맞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오스템은 SS White 버 출시 기념으로 FG 330 버 7팩 구매 시 버블록, Fissurotomy, TDA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서는 가격도 10만원에 제공한다.

이와 함께 Fissurotomy 최소침습 에디션인 ‘Fissurotimy 2팩 + 이보클라 레진 + 마이징거 레진폴리셔’를 한 세트로 묶어, 10만원에 판매하는 특판 행사를 진행 중이다.

FG 330의 경우, SS White 기본 카바이드 버 라인으로 기존 제품 대비 절삭력과 내구성이 20% 이상 우수하다. 또 솔리드 방식으로 넥 부러짐을 최소화했으며, 최적화된 블레이드 앵글과 형상으로 강력한 삭제력이 강점이다.

Fissurotomy는 최소 침습치료를 위한 특수 카바이드 버다. 이 제품은 최소 삭제로 실란트와 레진치료가 가능하고, 법랑질만 삭제하므로 별도의 마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Fissurotomy는 미국 Temple대학과 협업으로 개발한 디자인으로, SS White서 단독 생산하는 제품이다.

TDA는 ‘X’자 패턴이 들어간 다이아몬드 버다. X자 패턴 사이로 열과 잔사배출이 용이하고, 특수 다이아몬드 입자 코팅으로 내구성이 뛰어난 장점을 지니고 있다. 또한 일반 다이아몬드 버 대비 30% 이상 빠른 삭제 스피드를 자랑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SS White 제품들은 세계 3대 버 브랜드로, 강력한 삭제력과 내구성이 강점”이라며 “이번 출시 기념 특별프로모션 기회를 놓치지 말 것”을 당부했다.

한편 오스템이 펼치는 SS White 출시기념 프로모션(문의 070-4394-5036)은 오는 8월 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