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미나
네오바이오텍, 점심시간 이용 ‘네오 유저포럼’ 흥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국내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네오 유저포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네오 유저포럼’은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해 매주 화요일 1시 15분에 강연 링크를 받아 유튜브에 입장하는 방식으로, 허영구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서 네오 유저들에게 임플란트 관련 팁을 전한다.

네오 관계자는 “점심시간을 이용해 들을 수 있는 세미나는 ‘네오 유저포럼’이 유일하다”며 오픈채팅방(카카오톡)에 현재 950여명이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실시간 질문과 토론을 자유롭게 펼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 것을 인기비결로 꼽았다.

세미나는 ▶꿈쩍 안하는 파절된 스크류 제거하기 ▶스크류와 어버트먼트 파절 예방법 ▶EB, IS, IT 어느게 좋나요? 1탄, 2탄 ▶바로가이드를 이용한 풀아치 식립법 ▶바로가이드 서지컬키트 데모 및 활용법 ▶프리가이드 인상채득 방법 ▶수술동영상으로 보는 바로가이드 Sinus Kit를 이용한 Sinus Graft ▶GBR on no wall defect: video case study 등 다양한 임플란트 관련 주제로 진행되고 있다.

‘포럼’에 참여하기 위해선 카카오 오픈채팅방 ‘네오 유저포럼’을 검색한 후 입장하면 된다.(문의전화 1588-2885)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