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TSIII SOI Fixture'는 2016년 출시 이후 국내에서만 15만개 이상이 판매되었다.

임상의들은 주로 TSIII SOI Fixture의 풍부한 혈병 형성과 뛰어난 골유착 성능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 기존 표면의 Fixture와 SOI를 혈액에 적셔 본 결과, 기존 표면 대비 단백질 부착능력이 130배나 증가되었으며, 혈병이 훨씬 빠르고 많이 형성되었다. 

TSIII SOI Fixture는 또 pH 밸런스를 최적화 시켜 골유착 성공율을 크게 향상시켰다. 이로써 환자의 치료기간도 획기적으로 단축할 수 있게 되었다.

여기에 TSIII SOI Fixture의 초신수성 표면은 빠른 혈액 젖심성으로 초기 골형성력 증대에 이바지했다.

이에 오스템은 TSIII SOI Fixture의 국내 인기를 발판삼아 해외시장에서도 빠르게 판로를 개척할 방침이다.

이미 유럽지역에 있는 10여 개의 임상센터에서 장기 안정성 데이터 확보를 위한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렇게 축적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세계 시장에서 '오스템 = SOI표면'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자리매김 할 계획이다.

TSIII SOI Fixture 관련 문의는 오스템(070-4394-9639)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