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30일 4시, 최규영 전문강사 연자로 나서 강의 예정
실습-이론 동시 섭렵 가능 … 수강생에겐 강의교안 제공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세미나웨비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으로 편하게 개인과외를 받을 수 있는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그 첫 번째 강의로 오는 30일 오후 4시부터 ‘치과 X-ray 구내촬영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밀착대면 오프라인 방식 대신 온라인으로 강연을 수강하는 웨비나 방식으로 진행된다.

연자로는 최규영 전문강사가 나선다. 최 강사는 치과위생사 대상으로 치과 X-ray 구내촬영을 실습과 이론을 연결시켜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온라인 강의서는 △구내촬영서 자주 생기는 실수 △구내촬영 실수 줄이는 포인트 적용 △환자가 쉽게 따라하는 구내촬영 테크닉 △구내촬영 실습으로 잘 찍는 포인트 배우기 △개인별 1대1 수강생의 구내촬영습관 바꿔주는 개인레슨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고연차 스탭이지만 스킬이 부족해 오프라인 세미나 참여를 주저하는 치과위생사, 적극적으로 피드백을 받기를 원하는 치과위생사 등 구내촬영 스킬을 업그레이드 시킬 스탭이 참여하면 효과적이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퇴근 후 평일, 주말 등 시공간적 제약 없이 온라인서 치과 구내촬영을 정복하고 싶은 스탭이라면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며 “특히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실습과 이론강의를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촬영 테크닉은 물론 촬영실 환자응대 등 세세한 사항까지 터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브레인스펙 비대면 온라인 세미나 참가비는 5만원이다. 참가자에겐 수강생 오픈 채팅방 개설 후 줌(ZOOM) 설치와 기능 익히기 매뉴얼을 제공한다. 줌링크는 세미나 시작 전 발송한다. 또 수강생 전원에게는 강의교안 PDF 파일도 증정한다.

한편 세미나 등록이나 자세한 사항은 브레인스펙(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브레인스펙)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