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의 '수요세미나'는 과거 덴플을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하던 수요화상세미나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덴올 개국 이후 핸즈온 코스, 실시간 Q&A 등을 도입해 콘텐츠가 보다 풍성해졌다.

김경원 원장(오스템임플란트 교육연구원장) 강의의 경우, 수술 중 빈번하게 발생하는 상악동 천공과 지혈 처치법을 상세히 소개해 누적 조회수 1,000뷰를 돌파했다.

<김경원 원장의 '상악동 수술중 발생한 출혈 및 상악동막 천공, 어떻게 처치해야 하나?'>

홍선아 교수(울산과학대 치위생학과) 또한 '사례별 임플란트 청구 노하우'로 실무에 많은 도움이 된다는 평가를 받았다.

<홍선아 교수의 '사례별 임플란트 청구 노하우'>

박창석 원장(대구박창석치과)은 스페인 닥터 Carriere가 개발한 Carriere motion의 Sagittal first 시스템을 소개했다. 증례는 물론, 2대째 교정의사로 활동중인 Carriere 부자를 직접 만난 경험까지 소개하면서 화제를 모았다.

<박창석 원장의 'Sagittal first with the Carriere motion 3D appliance'>

한편 다음달엔 배원호 원장(서울리더스치과)의 라이브 임상 영상인 '발치 즉시 식립의 입문'과 이수정 교수(대한치과교육개발원)의 '청구 시 주의해야 할 사항', 안효범 원장(서울트리니티치과)의 '디지털 기술을 이용한 교정치료의 한계점' 등의 강의가 업로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