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해부학 ‘김희진 교수의 Maxillary Sinus Back to Basic’ 인기
오석배 교수 'Tooth Pain & Dentinal Hypersensitivity' 강의 업로드 예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www. denall.com)은 '주제심화' 코너를 통해 치의학 주요 이슈를 깊이있게 다루고 있다.

'주제심화'에선 분야별 권위자의 수준높은 강연과 함께 최신 논문과 연구자료 등을 그래픽과 3D로 제공한다.

첫 회엔 이정근 교수(아주대병원 치과학교실)가 출연해 'Drug Holiday for MRONJ’를 강의했다.

이어 얼굴 해부학의 대가인 김희진 교수(연세대 구강생물학교실)가 'Maxillary Sinus Back to Basic’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최근에는 서울대치과병원 이종호 교수가 강의바통을 건네받아 'Initial Management of NERVE INJURY' 강의를 진행했다

덴올 관계자는 ‘깊이 있는 지식을 전달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임상의들에게 실제 도움이 되는 치의학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6월엔 서울대치의학대학원 오석배 교수의 'Tooth Pain & Dentinal Hypersensitivity' 강의편이 업로드될 예정이다. 오 교수는 지난해 자연살해세포(NK세포)에 의해 손상된 신경 제거 및 재생 매커니즘을 규명한 석학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