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 주위염 해결사 ‘진지스타(GingiStar)’ 런칭임플란트 수술 후 발생하는 염증 예방에 탁월 … 치석제거 후 사용해도 치주염 예방효과 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을 예방할 수 있는 전동브러쉬 진지스타(GingiStar)를 출시했다.

진지스타는 2013년 출시하여 국내서만 3,000여대를 판매한 진지브러쉬(Gingi-Brush)를 개선한 제품이다. 잇몸과 어버트먼트 사이에 낀 이물질을 직접 제거하여,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꼽힌다.

이 제품은 보철물 분리가 필요 없고, 마취를 하지 않아도 됨으로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숙련된 스탭도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실제로 진지스타 사용법은 간단하다. 먼저 1회용 브러쉬(0.8mm와 0.7mm)와 전용 세척액이 들어 있는 실린지를 본체에 연결한다. 이후 on/off 버튼을 누르면 진동의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작동이 시작되면 푸쉬바에서 분사된 세척액과 브러쉬를 이용해 잇몸에 낀 이물질을 제거하게 된다. 사용이 다 끝난 후에는 헤드 부분을 분리하여 세척과 멸균처리 후 재사용할 수 있다. 다만 브러쉬와 실린지, 실린지 튜브는 1회용이므로 사용 후 폐기한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식습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잇몸 염증환자가 증가하면서 진지브러쉬 사용이 많았다”며 “이번에 출시한 진지스타는 기존 진지브러쉬를 업그레이드 한 제품으로 임플란트 주위염이나 치석제거 후 사용하면 치주염 예방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기존 사용하고 있는 진지브러쉬가 있다면 보상판매를 실시한다. 이 경우 새로 출시한 진지스타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 제품관련 사항이나 구매는 전화(1577-2885)로 문의하면 된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