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임상교육, 치과계 정보 등 다양한 포털 컨텐츠 제공
박창주 교수의 ‘Implant motor and surgical kit’ 강의 업로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런칭한 치과 컨텐츠 포털 덴올(www.denall.com)에 대한 개원가 관심이 뜨겁다.

지난 2월 개국한 덴올은 프리미엄 임상교육과 치과계 정보,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치과계 커뮤니케이션 허브로 입소문을 타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

주요 정보 프로그램으론 △치과계 뉴스 △덴탈인포 등을 제작해 방영하고 있다. 또한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덴올 초대석 등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임상교육으로 각광을 받아 왔던 △마스터코스 △수요세미나 △주제심화 등 교육 프로그램은 오스템이 그동안 쌓아온 온‧오프라인 교육의 노하우가 결집된 컨텐츠다. 임상강의는 다양한 주제로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어, 시공간 제약 없이 임상지식을 높여주고 있다.

마스터코스는 현재 베이직 과정이 방영되고 있다. 이번 주 강의는 박창주 교수(한양대병원)의 ‘Implant motor and sugical kit’ 강의가 새롭게 업로드 됐다.

이 컨텐츠는 임플란트 시술에 반드시 필요한 Surgical kit에 대한 강의다. taper drill과 stopper drill의 특징을 포함하여, Surgcal kit 구성과 사용법 등을 확실히 마스터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덴올은 다양한 임상 이미지와 자막을 삽입,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게 화면을 구성했다. 강의 마지막에는 Summary를 통해 교육 내용을 한 번 더 정리해 주고 있다.

현재 마스터코스는 강충규 원장의 ‘임플란트란 무엇인가’, 박정철 원장의 ‘Fixture’, 박창주 교수의 ‘임플란트 국소마취 등 15편 이상의 베이직 과정 강연이 업로드 되어 있다. 이들 동영상 강의 누적 뷰 수는 15,000을 넘어섰다.

앞으로도 정현준 원장의 ‘임플란트를 위한 해부학(상악편)’-‘수술방 꾸미기’, 손영휘 원장이 ‘임플란트 수술 후 약처방’, 박종현 원장의 ‘임플란트 보철의 이해와 구성’ 등이 신규 컨텐츠로 업로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