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온라인 유저 포럼’ 유튜브로 강연 … 수요일마다 30분(1시 30분~2시) 동안 진행 
강연 중 수강생이 실시간 채팅으로 질문 가능 … 첫 라이브 강연서 300여명 동시 접속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유튜브 온라인 강연을 이용한 ‘네오 유저 포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 유저 포럼’엔 허영구 원장이 직접 연자로 나선다. 허 원장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 중 30분(1시 30분~2시)을 이용하여 라이브 강연을 펼친다.

이 같은 온라인 강연 기획에 대해 허영구 원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각종 학술대회가 취소되거나 연기되었다”며 “이 기간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취지로 온라인 강연을 기획하게 됐다”고 강조했다.

‘네오 온라인 유저 포럼’은 지난 8일 이미 첫 유튜브 라이브 강연을 시작했다. ‘꿈쩍 안하는 파절된 스크류 제거하기’ 주제로 진행된 이날 강연에는 300여명의 치과의사들이 동시 접속하였다.

강연이 펼쳐지는 동안 수강생들은 실시간 채팅으로 질문을 달았다. 이에 허영구 원장이 직접 답변하며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앞으로도 네오 유저 포럼은 매주 수요일 점심시간에 진행된다. 네오 온라인 포럼 주제로는 ▶파절된 어버트먼트 제거하기 ▶스크류/어버트먼트 및 임플란트 파절 방지 ▶언커버리 시 픽스처 주변 골 손상 대처 등 임플란트 시술 및 사후관리에 대한 다양한 내용의 강연이 펼쳐진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네오는 어려울 때 고통을 분담하는 의미로 ‘유튜브 라이브 강연’을 준비했으며, 다양한 제품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라며 “앞으로도 개원가에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는 마음으로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바이오텍 ‘온라인 유저 포럼’이나 제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2-582-2885) 또는 각 지역 영업직원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