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오스템, ‘치과 포털사이트 DENALL’ 오픈기념 이벤트 펼쳐회원가입-콘텐츠 시청-응원 댓글로 응모 가능 … 3월 31일 덴올 이벤트 게시판서 당첨자 발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22일까지 치과포털사이트 DENALL 오픈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회원가입, 콘텐츠 시청, 응원 댓글 작성으로 구분된다.

신청방법은 비교적 간단하다. 회원가입은 덴올 사이트 신규가입이나 통합계정 전환으로 자동 신청된다. 콘텐츠 시청도 홈페이지 로그인 후 원하는 VOD 콘텐츠를 시청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

경품은 1등 100명에겐 뷰센 고급덴탈세트가 제공되고, 2등 200명은 뷰센 덴탈세트, 3등 700명은 뷰센 휴대용 양치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로그인 후 콘텐츠를 시청하고, 시청 영상 하단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222명을 추첨하여 뷰센 고급덴탈세트를 제공한다. 이번 덴올 오픈기념 이벤트는 중복 응모나 당첨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덴올은 덴올 TV와 Mall, 임상동영상 시청이 가능한 Denple, 치과인 구인구직 서비스 Denjob, Software 정보 등을 포함한 치과 포털사이트”라며 “치과인 모두가 덴올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참여회원 대상 랜덤 방식으로 추첨되는 이번 이벤트 결과는 오는 31일 덴올(www.denall.com) 이벤트 게시판과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서양권 기자  gideon300@dentalfocus.co.kr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양권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