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세미나
오스템, 3월 7일 Surgery Master Course 스타트정현준 원장 디렉터로 10회 진행 … 쉽고 안전한 수술법 전수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Surgery Master Course’가 3월 7일부터 총 10회에 걸쳐 서울 가산동 오스템 AIC 연수센터서 진행된다.

코스 디렉터로 정현준 원장(연세힐치과)이 나서며, 이수형 원장(글로벌치과)과 이주형 원장(밝은미소치과), 이선규 원장(연세위드치과)이 패컬티로 돕는다.

<정현준 원장>

정 원장은 ‘실제 임상에서도 어려움 없이 수술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코스 목표로 설정했다.

따라서 임플란트 수술 합병증, 가이드 서저리, 상악동에 대한 해부학 및 생리학적 특징, Sinus Lift & Graft 등 폭넓은 주제를 심도있게 다루면서도 이해하기 쉽게 강의할 예정이다. 또한 체계화된 실습과 Live Surgery를 통해 시술 자신감을 불어넣는다는 계획이다.

이 과정에서 다양한 오스템 교보재와 'OneGuide'를 활용한 Surgery 실습 기회도 주어진다.

오스템은 “보다 체계적인 교육을 위해 임상에서의 상황을 재현한 모델들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번 코스는 15명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오스템(070-4394-7803)으로 하면 된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