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개원의 성공개원 도울 맞춤전략 제공

‘덴티스가 제안하는 성공 개원 전략 세미나’가 지난 1일 서울 SETEC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개원 관련 각계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성공 개원을 위한 알짜 전략을 제시하는 자리였다.

윤성민(아라메디컬그룹) 대표의 ‘최근 성공 개원 사례를 통한 개원 성공 전략 수립’ 강연을 시작으로, 전략수립을 위한 기본적인 개념과 노하우, 매출에 직결된 상담 등 빅데이터를 근거로 한 실질적인 마케팅방법이 소개됐다.

이어 김도희(편한치과) 원장은 ‘치과 성공 개원 사례’ 강연을 통해 인수치과의 디지털 전문 치과로의 차별화 포지셔닝을 설명했다. 노경빈(아라메디컬그룹) 이사도 ‘각 병원에 맞는 개원 채용부터 교육까지’를 주제로 직원 교육관리를 위한 핵심전략을 공개하였다.

세미나 마지막 강연은 김수철(텍스케어) 대표가 맡아 ‘개원 시 반드시 알아야 하는 재무 전략’에 대해 다뤘다.

아울러 사전상담 예약제로 마련된 개원 상담 부스엔 맞춤 상담 형식의 1:1 심층상담이 이뤄지면서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경영 전략에 대한 개원가의 관심은 조기마감 후 추가등록 열기로 입증되었고, 모든 참가자들이 만족 이상의 평가를 하는 등 호평 일색이었다.

한편 덴티스는 다양한 제품과 상품들을 전시하며 덴티스의 개원 솔루션을 선보였다. 또한 이번 개원전략을 시작으로 과정별 전문화된 경영 아카데미 프로그램도 이어갈 예정이다.

3월28일엔 부산에서 개원전략 세미나가 진행되며, 서울에서 3월 경영마케팅, 4월 CRM, 5월 HR 등 과정별 세미나들이 연이어 개최된다.

세미나 정보 확인 ▶ www.gdiaglobal.com/
세미나 문의 ▶ 02-919-8312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