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구강스캐너 TRIOS3 ‘높은 스캔 정확도로 다양한 치료 적용’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의 ‘TRIOS3’는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을 채택해 스캔 오류를 대폭 낮췄다.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은 레이저를 쏘아 초점과 맞지 않는 빛은 제거하고, 초점과 일치하는 빛만 사용하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

구강스캐너 TRIOS3는 이 원리를 이용해 스캔한 이미지들을 모아 정확한 3차원 이미지를 형성한다.

지난 2015년 ADA에 발표된 논문에서도 TRIOS3의 스캔 정확도는 6.9 ± 0.9 µm로, 기존 제품 대비 높은 정확도를 나타냈다.

따라서 다양한 CAD/CAM Work Flow에도 적용이 가능하다. Crown, Bridge, Veneer, Inlay와 Onlay, Abutment, Implant Bridge 등의 치료 시 활용할 수 있고, 임시치아 제작을 위한 가상 Wax-Up 때에도 보철물 완성도를 높여준다.

뿐만아니라 정확한 스캔결과를 통한 분석과 가상 셋업, 브라켓을 바르게 위치시키는 등의 교정 진료에도 유용하다.

TRIOS3는 좁은 구강 내에서도 선명한 스캔이 가능하되 스캔 소요시간은 반으로 줄였다. 여기에 디지털 스캔 방식으로 환자에게 쾌적한 진료환경까지 제공한다.

한편 TRIOS3 Wireless의 인기도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무엇보다 스캐너와 PC간 원활한 데이터 송수신을 위해 내부 네트워크가 아닌 무선어댑터를 채택해 이동과 사용이 용이하다.

또한 유선타입의 TRIOS3에 사용된 공초점 레이저 현미경을 그대로 채택해 스캔 오류를 줄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TRIOS3는 정확하고 사용이 편리한 최고의 구강스캐너로 평가받는 제품"이라며 "특히 사용상의 불편함이나 고장 걱정없이 편안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기술지원 네트워크 망과 원격 고객센터를 가동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구강스캐너 TRIOS 3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9674)으로 하면 된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