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6일 오전 ‘임플란트 상담법 사례별로 소개’ … 오후엔 ‘효과적인 데스크 업무 요령 공유’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2월 세미나를 통해 동네치과 매출상승에 필요한 노하우를 전수한다.

먼저 브레인스펙은 오는 2월 16일 오전 서울 방배동 자체 세미나실서 ‘임플란트 상담으로 치과수익을 올리세요’ 주제로 세미나를 연다. 이날 세미나는 치과원장, 실장, 팀장 등 치과에 근무하는 모두가 참여할 수 있다.

연자로는 최규영 전문강사가 나선다. 최 강사는 ‘우리치과 살리는 특별한 임플란트 상담법’을 사례별로 풀어낼 예정이다. 최 강사는 또 기초상담법, 전문상담법, 임플란트 상담 시 다루어야 할 내용을 소개한다.

특히 최규영 전문강사는 ▲임플란트 상담법 활용하기 ▲어르신 임플란트 환자 심리를 활용한 공감 상담기법 ▲사례별로 풀어보는 상담 실전 ▲치과 수익 올리는 특별한 노하우 등 세부주제로 강의한다.

또한 브레인스펙은 같은 날 오후 ‘데스크 업무에 날개를 달자’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번 세미나 연자로 나서는 김민정 실장(연세하이디치과)은 2020년 치과매출 상승에 필요한 차별화된 데스크업무 노하우를 공개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차별화된 접수 ▲철저한 예약관리를 통한 수납방법 ▲각종 채널을 통한 비대면 응대법 ▲데스크 업무 수행방법 ▲병원 서류관리 등 데스크에 필요한 서식관리 궁금증을 한 번에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브레인스펙 2월 세미나 사전등록이나 자세한 내용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 채널(브레인스펙)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