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디지털 덴티스트리 등 5대 중점분야 강조

지난 7일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서울 가산동 본사와 전국 지점을 화상으로 연결해 창립 23주년 기념식을 진행했다.

행사와 함께 공개된 회사연혁 영상엔 1997년 치과 보험청구 소프트웨어를 개발, 보급하는 사업으로 창립한 오스템의 역사가 담겨져 있었다. 이후 꾸준한 R&D 투자와 임상교육을 통해 세계 시장에서 치과산업을 이끌고 있는 내용이 소개됐다.

이어진 시상식에선 우수직원과 모범팀, 장기근속직원에 대한 격려가 있었다.

최규옥 회장은 창립기념사를 통해 "글로벌 시장 침체라는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2019년 매출이 전년 대비 약 22% 이상 성장했다"며 "특히 픽스쳐 판매량은 2017년부터 2년 연속 세계 1위를 기록해 글로벌 임플란트 1위 기업에 한 걸음 다가서게 됐다"고 치하했다. 

오스템은 올해 중점분야로 임플란트, 디지털 덴티스트리, 유니트체어, 디지털 교정, 치과 인테리어 사업을 정했다.

또한 오는 2월 개국하는 인터넷방송 덴올을 통해 오스템의 교육 프로그램들과 소비자 직접구매, 구인구직 등 다양한 내용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오스템은 OSSEM Way 중심의 효율적인 업무수행으로 글로벌 임플란트 1위 기업의 비전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재확인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