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업계
오스템 개원 솔루션 ‘DENTEX서 상담예약 줄이어’디지털 제품군, K3 및 영상장비, SW 시연도 큰 관심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는 지난 5일 COEX서 열린 ‘2020 DENTEX(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에서 개원 토탈 솔루션을 선보이며 성공적인 전시를 마쳤다.

예비 개원의들을 비롯해 이전 및 재개원을 준비중인 치과의사들이 대거 참가하면서 오스템 개원/인테리어 부스에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임정빈 부장(오스템임플란트 인테리어연구소)의 '편안하고 신뢰받는(Comfortable & Reliable) 치과 인테리어' 강연을 통해 치과 특성에 맞는 인테리어 관련 정보들이 제공되었다.

개원시 중요한 요소이자 기본으로 꼽히는 체어, 영상장비에 대한 문의는 물론 밀링머신 OneMill 4x, 구강스캐너 TRIOS3, O2 Printer 구강카메라 SNAP 등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다.

또한 오스템은 PMS 부스를 마련하여 보험청구 소프트웨어 두번에와 하나로, 전자차트 OneClick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에 더해 교정치료 필수 소프트웨어로 불리는 V-Ceph을 비롯해 OneVision, One 3D 시연도 진행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를 “'개원'에 초점을 맞춰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어 "개원, 인테리어 상담 뿐 아니라 디지털 관련 장비와 제품들에 대한 높은 수요를 확인하는 자리였다”고 분석했다.

편집국  .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