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대표 심기봉)가 ‘SQ’의 라인업을 추가했다.

‘SQ’는 임플란트 식립 스트레스를 날린다는 STRESS-FREE 컨셉의 bone level 임플란트이다. 올 초 Wide 라인을 더하면서 임상 적응증을 넓힌 바 있다.

이어 덴티스는 지난 11월 ‘SQ SHORT’를 새롭게 출시했다.

치조골의 수직적인 결손이 심하거나 하치조 신경과 인접한 경우 일반적인 길이의 임플란트로 식립이 어려울 때가 종종 있다. 최근 숏 임플란트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늘어나는 배경이기도 하다.

덴티스의 ‘SQ SHORT’는 이러한 수직적 골량이 부족한 케이스에 보다 쉽고 안전한 접근이 가능하다.

또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잔존골이 부족한 경우에도 강력한 초기 고정 확보가 용이하다.

아울러 덴티스는 ‘SQ SHORT’ 출시와 함께 ‘SQ SHORT&WIDE KIT’도 동반 출시했다. 숏 임플란트 식립을 위해선 무엇보다 정확하면서도 안전한 드릴링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해당 키트는 2.2 Straight Drill과 4.0/5.0 Step Drill을 적용하여 강력한 절삭력을 확보했다. 4/5/6mm Stopper를 적용하여 드릴링 깊이 조절을 안전하고 쉽게 도와주며, Countersink Drill을 포함한 구성으로 다양한 드릴 시퀀스를 구현했다.

또한 Counter Sink의 경우 ‘SQ WIDE’(6.0/7.0/8.0m) 사양이 함께 구성되어 Wide 라인업을 식립할 경우에 부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덴티스가 출시한 ‘전용 Pre-milled Abutment’는 emergency profile(출현윤곽)을 효과적으로 구현할 수 있는 Customed Abutment 제작이 가능하다.

Cuff 7mm/9mm Healing Abutment와  a/b type Angled Abutment를 포함한 S-line 보철 라인업도 갖췄다.

‘SQ’ 임플란트의 풀라인업과 함께 맞춤 보철 라인까지 선보인 덴티스는 ‘SQ’ 임플란트 솔루션을 통해 임상 저변을 더욱 확대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